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니어 창업의 전망과 사례

박호근 박사

65세의 KFC사장 할랜드 샌더슨 동영상

솔개 이야기

중년은 아무도 이야기 해주지 않는

착하게 살자

길어지는 수명

하프타임 인생지도

마음은 늙지 안았지만 후반전에 무엇을 해야 것인지 알아야 하는

스스로의 질문: 정말 중요한 것을 놓치며 살고 있지 않는가?

내가 정말로 갈망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무엇에 가치를 두고 사는가?

10 뒤에 나는 무엇을 하고 싶은가? 20 후에는?

하프타임의 사람들

지미카터 (실패한 대통령)

자신의 후반전의 삶을 살게됨

하워드 슐츠(스타벅스회장)

나는 사람들의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영혼을 채운다

레이 크록(맥도널드 창립자)

밀러드 폴러

중독자

해비타트 재단 설립

문호 죠지 버나드 묘비명

"우물쭈물 하다 이렇게 알았다"

질의응답

하프타임에 대한 개념, 필요성이 사회적으로 만들어져 가고 있어 교육이 필요한 시점

5 과정 메이커스 과정

구체적인 10 빌더스 과정

하프타임 코리아의 특허청의 지식재산권 미국에서 가져온 X

수출도 가능한 프로그램

프로그램의 조금더 자세한 과정

비용은?  메이커스 15만원 빌더스는 25만원

유영진 독서토론

준비해오신것 5분발표 10 의견 나누기

앙코르라이프

시니어 OK(앙코르 )

잡지에 소개해 드려서 취업이 가능하시도록

잡지내에 그룹이 잘되게 홍보

서화진님

무료로 원하시면 같이 배울 있는 그룹을 만드는

박광회

시니어창업넷

New node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


박호근 박사님의 영상은 요청에 의해 올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
유영진 대표님의 독서토론 영상입니다 ^^!
서화진 선생님께서 이번에 제옆에 계신 탓(?)으로 영상에 많이 나오셨어요 ^^ㅎㅎ


두번째 영상은 뒷풀이를 생방송(스마트폰의 유스트림 생방송)으로 실험적으로 처음시도해 본것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