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창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니어들의 '평생현역'이라는 의식전환,그리고 일하는 노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의 형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만의 커뮤니티가 아닌, 함께 그려가는 새로운 상생의 미래상 제시가 필요합니다. 

손(手)의 이미지를 통해 시니어창업의 의미 구현하는 BI 

1.지시하는 손이 아닌, 직접 수고하는 손 (시니어에 대한 젊은세대 인식전환 ) 
2.시니어 창업을 통해 '노인은 사회의 짐'이 아닌 '사회의 힘'임을 표현 하는 손 
3. 이를 통해 시니어가 진정 어른으로 존경받는 사회 

이런 의미를 시니어 창업 BI 작업을 통해 구현해 보고 싶습니다.^^* 
최종 마감이 언젠가요? 

다른 분들의 멋진 작품 기대만발 입니다. 아쟈쟈쟈 ^^* 
http://www.linknow.kr/bbs/131133 복사조연미님의 전체글 | 삭제 | 관심 설정
 
ok! good idea.입니다. 저는 제가 실제로 경험한 시니어창업의 애로사항과, 소자본 성공가능 아이템, 창업절차,정책자금 활용등을 자료화하여, 교육용으로 PPT로 만들고 있습니다.


  삭제
 
괜찮은 것 같아요. 좋은 아이디어예요~


  삭제
 
]박경식님을 강사로 모시고 특강을 한번 진행해야겠는데요^^;
조연미님 멋진 작품이 나오실 것 같습니다.


  삭제
 
*시니어커뮤니티를 오래동안 운영하셔서 그런지 애정과 센스가 남달르셔요^^
조연미 대표님의 멋진작품 기다립니다^^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저두 가슴 설레며 기다립니다. 

오픈 프로젝트 너무 재밌어요. 
누가 저 컨셉으로 BI작업을 '또' 해보면 어떨까도 싶네요. 
공유란 정말 멋지고 신나는 작업이네요. 

누군가 잘 교통정리를 해줘야겠지만...ㅋㅋ 


  삭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