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강의 및 기고하는 콘텐츠 입니다. 
뒤섞여있던 것을 정리하니, 
명쾌해지는걸요. 

시니어마켓, 시니어 창업,노년의 문제는 
시니어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 전체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머리를 모으면 더욱 멋진 선진 사회로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강의 다니면서 많은 분들 만나며 그런 확신이 
더욱 깊어집니다. 

< 강의,기고 콘텐츠 > 

20,30대 대상 

- 시니어마켓의 가능성 
- 시니어상품과 '사용편의성' 디자인의 부상 
- 시니어를 알면 다른 세상이 보인다. 

40,50대 대상 

- 배움으로 열리는 인생 이모작 (리봄) 
- 인생 이모작 성공사례를 통해 설계하는 후반생 디자인 
- IT를 활용한 인생 이모작, 1인창조기업에 도전하기 

60대 이상 대상 

- 오늘은 내일보다 젊은 날!! 
- 젊은 세대에게 멋진 노년을 선물하자!! 
- 선진 실버상품과 새로운 시니어 라이프 



www.rebom.co.kr
http://www.linknow.kr/bbs/131034 복사조연미님의 전체글 | 삭제 | 관심 설정
 
]마츠모토 스미코의 시니어비즈니스 성공전략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 오시는 분들끼리 서로 다른 콘텐츠를 접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삭제
 
*강의,기고 콘텐츠 기대되요.^^~ 조연미 대표님.. 화이팅!


  수정 삭제
 
<시니어 비즈니스 성공전략> ㅎㅎ 2007년 10월 제가 해냄 출판사와 발행한 책이네요. 일본 원서를 찾아내고는 '시니어 분들이 읽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 덥석 출판을 결정했었지요. 제 글이 곳곳에 들어있답니다. ^^*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게 7권 있는데, 10.000원에 판매하겠습니다. 
신청하실 분 덧글 남겨 주세요. 
현재 온라인에서 21% 할인된 가격 (정가 14000원을 11,06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제목은 불가피하게 <시니어 비즈니스 성공전략>으로 달았지만, 출판해 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어쩔 수 없는 출판사와의 줄다리기...단카이 시니어의 니즈 부분이 많이 드러난 책입니다. 시니어 마켓 설계에 유용한 팁을 주는 책이고, 시니어 라이프에 대한 인사이트 또한 풍부한 책입니다. 좋은 책인데 쫌 앞서 갔지요. ㅠㅠ


  삭제
 
제가 1번으로 신청합니다. 다음 화요일(3/9)모임에서 전해주시면 감사하겠는데요. 
제가 다방면으로 여러 자료를 구하고 있었는데, 미처 발견을 못해 죄송...


  삭제
 
몇 권 가지고 가도록 할께요. 현장 주문은 가격이 올라가던데...ㅋㅋ 
예약 문화가 아쉽지요. ^^*


 

+ Recent posts